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네시스 - X1 풀패키지 ( AR카메라 + DriveX ) 장착

제품-내비게이션

by 응응너구리 2015. 3. 24. 12:13

본문

부천에서 근무하시는 제네시스 차주께서 

아이나비 시흥대야점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요즘 핫 한 X1 풀패키지를 선택하셨습니다.






제네시스 10년식인데 

중앙에 트립이있고 그 아래

오디오 콘트롤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용마감재를 이용하여 장착되며

기존 트립과 오디오화면은 네비게이션

화면에서 콘트롤 할 수 있도록 구성될 것입니다.






전방에 AR카메라가 장착되었네요.

이 AR카메라를 통해 AR모드시 전방의 화면을

인식하는 중요한 용도로 사용될 것입니다.






8인치 대화면의 

재형전용마감재를 사용하여 X1이 장착되었습니다.

아이나비 X1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아이나비 X1의 자랑인 extream 3d의 화면입니다.

기존 위성사진에 3d로 다 세세하게 작업한

진정한 리얼3d 맵입니다.






기존 트립에 표시된 정보와 공조기 정보가

네비게이션 x1 전용 울트라트립을 통하여 보여지기 때문에

사용에 전혀 불편함이 없고

오히려 세련된 UI로 한층 업된 실내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아이나비 지도에서 AR모드 선택시

표시되는 화면으로 x1의 꽃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x1은 각종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지닌 내비게이션 입니다.






또 내장된 와이파이 모듈을 통해 

핸드폰의 테더링을 경우한 인테넷 사용이 가능하며

이경우 아이나비 x1의 실시간 교통정보인 Tlink가 활성화되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풀패키지에 포함된 drive X의

차량의 이상은 물론 차량의 상태정보가 보여지고

또 주행시 연비정보와 통계정보가 제공되어

내가 어떤 유형의 운행을 하는지 

살펴볼 수 있답니다.






점검양호가 표시되었네요 

이상발생시 빨강색으로 이상정보가 표시됩니다.






후방에 있는 샤크DMB 안테나를 통해

실내에서도 dmb 수신율이 좋네요.






주행시 DMB를 시청하면 안되지만

아이나비 지도와 dmb를 동시에 볼 수 있는 NIP 기능이 지원됩니다.








후방카메라도 잘 보입니다.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파워캐스트 포 팅크웨어라는 앱을 

설치하면 핸드폰 미러링도 가능하답니다.






샤크안테나 모습입니다.

한층 세련되 보이네요






후방카메라는 중후한 제네시스와

잘 어울리는 크롬으로 장착이 되었습니다.






이상 제네시스에 x1 장착기 였으며

방문감사드리고 언제나 안전운행 하세요 ^^

고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