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5 - X1 64GB + AR카메라 + 드라이브x + 샤크안테나 + 후방카메라 + 집중키마감재

장착-내비게이션

by 응응너구리 2015. 7. 31. 17:06

본문

k5 차주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인 X1과 

AR카메라 그리고 드라이브X 패키지를 선텩하셨습니다.






마감재는 재영 집중키마감재를 선택해서

순정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들이 제공되

쉽게 x1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방에 AR카메라가 장착되었네요

AR카메라는 아이나비 공식대리점에서

장착하셔야 레이져셋팅 장비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귀엽네요.

하지만 제눈엔 X1이 더 잘 들어오네요

X1 설치가 끝나고 X1의 홈화면이 표시되었습니다.






x1은 AR화면도 좋지만 기존 3D네비게이션보다

더욱더 실사에 가까운 화면이 제공되는 아이나비의 또하나의

자랑인 익스트림 3D Air 정말 끝내줍니다. ^^






AR카메라의 위치와 설정을 다 끝내고

AR모드를 동작해 보았습니다.

신호등인식과 차선변경안내등

ADAS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더 펀~한 드라이빙을 약속합니다.






또 핸드폰 테더링을 통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으면

실시간 교통정보인 TLink가 활성화되어

안전한 운행을 위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고속도로 국도등 CCTV도 조회가 가능하며

유고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한 운행에

도움을 준답니다.






X1은 핸드폰과 같이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동작되기 때문에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쉽고 빠르게 다운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핸드폰 미러링은 물론 다양한 멀티미디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인터넷은 기본이구요 ^^






DMB도 잘 보여지네요.

텍사스가 끝내기 안타를 쳤네요 ^^






또 드라이브X모듈이 연결되어

각종 차량 이상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차량의 현재 상태정보와

기어위치정보

그리고 주행시 연비도 보여지고

일간 주간 월간으로 통계정보도

제공하여 내 운전습관을 고치는

길라잡이도 해 줍니다.






obd2 정보가 정상적으로 올라오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k5는 방향지시등 정보도 올라오네요 






연비 통계정보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정품트립인 

울트라트립을 사용하여 오디오사용을 위한

트립화면도 잘 보여집니다.






후방카메라화면도 잘 보이네요






DMB 샤크안테나와 후방카메라도

깔끔하게 장착되었습니다.






방문감사드리고 언제나 안전운행하세요

이상 K5 의 X1 장착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