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충전식 전기 면도기 개봉

기타기기

by 응응너구리 2018. 8. 24. 15:13

본문

샤오미에서 만든 충전식 전기면도기

생활 밀착형 가성비 가전


샤오미 제품이 늘어나네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치사이클 저전거,

보조베터리는 여러게 ㅎㅎㅎ 


주문한지 3일만에 도착했네요 ^^

CJ 택배로 다가요.







박스에 덜렁 

포장은 애플제품 개봉하는듯 ㅎㅎ






면도기 매뉴얼 usb충전기 그리고

솔~~~~~ 끝.







묵직한 맛은 없고 가벼운 맛

가격대비 좋은 3만3천하고도 백원...

Qoo10에서 구매했습니다.








usb 충전기 연결하면 제품 하단에

흰색 배터리모양의 led가 깜빡입니다.

5분 충전으로 한번 면도를 할 수 있다는데

저는 수염이 많아서 안될듯 하지만 급할 땐 좋을거 같아요^^

1번 충전으로 30회, 2시간 충전으로 60분 사용할 수 있다네요






얼굴 굴곡에 맞게 볼록 오목 형태로

움직입니다.

작동해 보니 딱~~~~ 그 가격정도로...






이상 허접 개봉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