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정형모니터, 이식 작업

자동차 이야기

by 응응너구리 2010. 3. 28. 00:31

본문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정모니터 장착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재경씨에게 직접 찾아가서 따끈따끈한 넘으로 받아와

전동드릴, 복스, 케이블타이, 테스트기 등등을 준비하여 지하주차장에서 토요일 아침 10시부터 시작해서 저녁 6시에

끝났습니다. ㅠㅠ 장난아닙니다. 일요일 1시까지 뻗어있다가 지금 일나서 궁금해 하실꺼 같아 바로가서 방금찍어온

사진 올립니다.

근데 하고 나니까 정말 뿌듯하고 공구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한번 수고하신 재경씨에게 감사드려요... 물건 받아올 때 바쁘셔서 제대로 인사도 못했네요

근데 재경씨 BMW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부럽고요

 

오호 렉서스 로고 넘 이쁘당~ 

 

 

 

미등 on 시 버튼 들 과 메뉴화면들 너무 귀엽습니다.

 

후진시 후방카메라 화면 아래 표시들이 순정틱 해서 좋아보임 (약간의 추가금으로 SONY CCD 프리모로 장착)

 

밝은곳으로 이동해서 메인 메뉴화면

 

에어컨디션 화면 (아직 익숙치 않아서 약간 불편한데 좀 사용하면 괜찮을듯)

 

DVD 재생화면 화질도 좋고 사운드가 죽이더군요. (DVD 재생되는 첫화면이라 화질 좋은게 안나왔네요 ㅠㅠ 좀 기다렸다가

찍어야 하는데, 이놈의 급한성격때문에 ㅎㅎ)

 

라디오 수신화면 ( 근데 순정에 비해서 수신율은 떨어집니다. 예전엔 지하주차장에서도 잘 잡혔는데 너무 지직거리네요

주파수 증폭기 하나 달아야 겠어요)

 

순정 CD체인져 작동화면 근데 폴더 이동버튼이 없네요 ㅠㅠ 찾으면 저좀 알려주세요

 

고음 미드 저음 조정과 포지션 조정 화면

 

셋업화면  아래 셋업항목중 ipod이라고 있죠! ipod사용시에만 on으로 셋팅해야 합니다. on으로 셋팅하면 메인메뉴화면에

aux 모드가 화면에서 사라집니다(이것도 모르고 dmb 안나온다고 재경씨에게 전화해서 괴롭혔네요 미안해라 ㅋㅋㅋ, 메뉴

얼의 힘!!!) off로 해 놓으면 메뉴에 aux항목이 보입니다.

 

블루투스 화면 잘 됩니다. 마이크는 전면 좌측 상단 구석에 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상대방도 잘 들린다고 하네요 ^^ 

 

지상에서 후방카메라 작동화면

 

aux 모드에 있는 dmb 화면 이만화면 잘 나오져  수신율도 좋은편이구요. 근데 예전에 샤크 달았을때는 짧은 지하차도는

안끊기고 그랬는데 이건 지하차도만 들어가면 바로 끊기네요 지하주차장도 입구부터 바로 끊기고요 샤크 안테나 다시

달아야 할 듯 해요. (현재는 DMB에 포함된 안테나가 앞 범퍼 뒷공간에 꺼꾸로 해서 장착되어 있거든요)

 

요건 DMB 리모콘 수신부

 

후방카메라 모양 예전에 isora 사용했었는데 장착한 프리모는 더 작더군요 그래서 순정스러워서 좋아보입니다.

 

 

좀 멀리서 찍어보니 더 이쁘네요.

 

뒷좌석에서 바라본 화면

 

 

이상 끝

 

재경씨 너무 수고하셨어요. ㄳㄳ 나중에 bmw 힌둥이 함 태워주세요 ^^ 

 

재경씨가 요청하신 후방카메라 비교사진입니다.

프리모 Sony CCD

 

i-sora 화면입니다.(눈이 올때 찍은거라서)

 

지하주차장 비교사진

 확실이 차이가 있는게 보이시죠? (특히 지하에서 형광등 빛 번짐이 있고 없고,화면선명도도 좋네요 강추합니다.)

'자동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렉서스 sc430  (0) 2010.08.28
울 오공이 등골 휘겠네...  (0) 2010.08.23
BMW New Z4   (0) 2010.08.02
오공이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로터 교환하기  (0) 2010.04.10
제네시스쿠페 와이퍼로 교환하기  (0) 2010.04.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