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휸다이 2012년형 i40

신차사진

by 응응너구리 2011. 3. 5. 16:22

본문

 ㅇ 휸다이 i40 이란다. 다른곳에서 스펙은 이야기 했으니 생략하겠다. 전,후면 디자인을 쏘나타와 다르게 가져간건 정말 잘 한듯하다.

     개인적인 생각인지 모르지만 현대패밀리 룩을 i40 전면으로 다 같이 가져가도 좋을듯 하다. 여치같긴 하지만 어짭히 휸다이는 곤충룩으로

     가기로 작정한듯 하니 그나마 순한 모양으로 ㅎㅎㅎ

 

ㅇ 휸다이 옆 디자인는 멋지다. 톡~ 튀어 나온 바다라인 가서 함 만져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다.

 

 

ㅇ 뒷모습은 렉서스 RX와 좀 비슷해 보이기도 하다 예전 RX는 이뻣는데 새로 나온 RX330은 별~로~다 , LED 램프 채용은 잘 한듯하다. 어짭히 옵션질 하겠지만 ㅋㅋ

 

 ㅇ 여치를 닮은 전면 모습 좋아보인다 해드램프 안에 있는 LED 데이라이트인지 미등인진 모르지만 미등이라면 데이라이트로 개조해도 좋을듯 하다

     그랜져 5g 동호회에 가보니 개조하는 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턴데 개조를 추천한다 ...

 

ㅇ정말 렉서스의 RX 시리즈하고 비슷하다. 그래도 쏘나타 보단 좋아 보인다.

 

ㅇ 파격적인 옆 라인 쭉~~~ 인다.

 

 

ㅇ 파노라마 선룹과 안테나 깔끔해 보인다.

 

ㅇ 휠 또한 고급스러워 보인다. 굳이 사제휠로 튜닝할 필요는 없을듯 ㅎㅎㅎ

 

ㅇ 해드램프 또한 위에서 보면 툭~ 튀어 나와 특이해 보인다. 그래도 신선하다.

 

ㅇ 사이드 리피터는 그랜져 5G가 이쁘다 이건 비추 ㅋㅋ

 

 

ㅇ 실내 디자인 은 역시 잘 해내고 있다. 렉서스에 뒤지지 않는듯 단 재질은 좀 좋으려나 ㅎㅎ 그래도 좋다. 기아보단

    잉~ 시트가 버킷같다.

 

 

ㅇ 센타페시아는 아무리 봐도 사마귀 같아 ㅎㅎㅎ

 

ㅇ 수동기어다. 요즘은 거의 자동으로 사지만 운전 재미 하면 수동이긴 하다...( 막히는 곳에선 죽음이다 ㅋㅋ)

 

ㅇ 왜건 형태라 트렁크 공간 또한 넓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