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랫만에 대방동 VIPS에 다녀왔다

얌얌 맛집

by 응응너구리 2011. 10. 18. 23:02

본문

올만에 집사람하고

대방동 VIPS에 쌜러드빠~ 먹으로 다녀왔다

 

위치는 대방역 지하차도 입구 옆...

 

대방동 빕스 1층 주차장

사진이 좀 흔들렸네 ㅎㅎ

사진은 갤S2 로~~~

 

이정도면 넓찍하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한산하다 ㅎㅎ

 

 

빕스 1층 입구

계단을 이용하여 2층으로 가면 된다

2층 대기실도 있는데 사진을 깜빡했다

 

 

2층 빕스 매인 홀~

중앙에 샐러드빠가 있다

자주 이용하지만 빕스중엔 맛이 좋은편이다

홍대도 좋지만 ^^

 

 

좋지않은 갤S2 줌으로 커피 머신 쪽을 땡겨봤다

역쉬 디카보단 별로 ㅎㅎ

 

일단 쌜러드로 한접시 먹고

 

내가 좋아하는 연어로 시작을 해 본다

연어 좋아좋아~~~

 

 

 

집사람이 가져온 쌀국수와

 

역쉬 좋아하는 연어와 새우  꼬고도 있네 ...

 

홍합과 핏자 매운 누들 (쫌 맵다 헐~~~)

그리고 카푸치노 한잔

 

몸이 않좋아진 이후 채식만 하고

기름끼 있는 음식, 술, 고기는 전혀 안먹었는데

오늘 핏자도 한 조각 먹어본다

 

 

 

난 빵 잘 안먹는데

집사람이 빵과 쨈을 엄청 뿌려 가져왔다 ㅡ.ㅡ

 

쫌 먹어보니 먹을만 하다  

 

멜론과 파인애플

 

맛있다 ㅎㅎ

 

카푸치노 또 한잔 추가

맛있다 얌얌~~

 

 스파게티는 자리에서 직원에게 주문하니

직접 가져다 준다

 

토마토스파게티

 

먹을만 하다

 

 

크림 스파게티

역시 맛있다

오랫만에 먹어서 그렁가

다 맛있다 ...

 

 

집사람에게 부탁한 또띠아

맛은 좀 별루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과 카푸치노 한잔

깔끔한 마무리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밖 풍경~~~

 

오랫만에 가서 그렁가

전반적으로 맛있엇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