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고기맛집 오늘은 고기한점에 다녀왔습니다.

얌얌 맛집

by 응응너구리 2019. 11. 26. 18:34

본문

며칠전에 방문한 풍무동 소고기 맛집

고기한점에 꽃살이 생각나 또 가봅니다 ㅎㅎ

사실은 아내 도와주고 생색내기

한턱차 방문했답니다. ㅋㅋ


다람 잘먹을께~~~


풍무동 먹자골목 T타워 2층 

경기 김포시 양도로19번길 8 2층 오늘은고기한점


숯도 비장탄이 아닌 참숯 ㅎㅎ

도착해서 자리에 착석하면

직원분이 바로 켜 주십니다.







깔끔한 밑반찬 너무 맛납니다.








소스가 약간 싱겁긴 하지만 싱겁게 먹는 저에겐

딱 좋았습니다. 와사비만 생와사비로 주시면

더이상 바랄게 없답니다. ^^






순두부와 고기가 들어있는 찌게

너무 맛납니다. 






메뉴판이 잘 안나왔네요 ^^







진꽃살 2인분입니다. 고기도 두껍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

눈에서 하트가 나옵니다.






꽃살 너무 좋아 좋아 ^^






강력 추천 명이나물비빔밥

너무 맛납니다.


소고기가 생각나면 멀리 홍대까지 나갔는데

풍무동에서 소고기 맛집이 생겨 

좋네요 ^^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너무 맛나네요 ^^

소고기가 생각나면 고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