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사우동 맛집 - 이자카야 짜두 + 모둠회 + 나가사끼짬뽕 + 청어회 + 꼬치 5종셋트

얌얌 맛집

by 응응너구리 2018. 12. 5. 14:56

본문

딸아이가 인턴 첫 월급이 나왔다고

한 턱 쏜다고 해서 

평소에 즐겨 찾는  김포 사우동에 있는

이자카야 짜두로 고고싱~~~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에 특제소소...

맛있어서 3번이나 리필~~~





평소 구성대로  ^^ 그 이상은 놉~~~






아내는 나중에 참석하고 시작은 딸과 같이 ^^

꼬치 5종셋트와 + 모둠회 7선 + 나가사끼해물짬봉 셋트 매뉴다 .

꼬치 5종이 나왔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은 없다 ㅠㅠ



꼬치도 고급스럽고 맛두 있고 양도 푸짐하고 

근처 이자까야에 꼬치구이 보다 여기 꼬치구이 크기가  

5배정도 되는듯 ㅎㅎㅎ 심한가 하여튼...








모둠회 전복, 굴, 성게알, 골뱅이, 연어, 광어, 하나는 돔인가 숭언가 ^^ 하여튼 맛나다는...





성게알까지 ^^



아내가 뒤 늦게 참석해서 청어회도 있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 청어회 강추 합니다. 



딸아이가 쏜다고 했는데 정말 못 얻어 먹겠네요 ㅎㅎㅎ 힘들게 일해서 번 돈인데...

제가 시원하게 쐈습니다. 항상 쏘지만 서두 ^^


이상 맛집 방문기 였습니다. 다음엔 사진도 많이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엔 서울 문래동에 이자카야 준무 방문기도 적어서 올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